본문 바로가기
냉동 냉장 레토르트 식품

한끼 식사로 좋네요 겔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by 윙글러 2020.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미입니다.

벌써 불금이네요 날씨도 좋고 창문을 열고 있어도

추위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이제 봄이 찾아온 듯하네요

 

이 포스트는 최근 접해봤던 제품에 대해 몇자 적어 볼까 하는데요

사진에 보시는 음료? 입니다.

 

겉으로 봤을때는 초콜릿도 보이고

왠지 단맛이 강할것 같은데요

전 원래 이런 음료 종류는 거들떠도 보지 않는 편인데요

어쩌다 보니 하나 마셔볼 기회가 있어서 몇 자 적어 보게 되었는데요

 

최근에 마트나 편의점에서 이런류의 음료를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음료 병에 액제가 없이 가루와 콘프레이크 같은것이 들어있고 거기에

물이나 우유를 부어 먹는 방식이더군요

제가 이걸 받았을때는 이미 액체상태라 몰랐었는데 냉장고에 보니

빈병이 있어 유심히 보니 이전에 봤던 그런 음료라는 걸 알았습니다.

 

 

 

크기는 이정도 입니다.

제가 남자치고도 손이 큰 편이라

콜라 500ml 사이즈 정도 될 듯하고요

 

 

요즘 프로틴이 몸에 좋다는 뉴스들을 종종 봤는데

이 제품의 경우 음료라기보다는

간편식사 대용으로 나온 제품 같습니다

날이 갈수록 더 빠르고 더 간편한 것들이 많이 나오는군요

 

 

 

아침 바쁜 출근시간에 여기다 우유를 부어서 

운전을 하면서 그냥 들이키면 가벼운 한 끼가 해결 될것 같은데요?

 

 

 

병 옆면에 어떻게 먹는지 설명도 잘 되어있네요 

바쁜 사람들이나 아침 굶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겠네요 

종류가 더 있을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 종류도 많아지고 저같이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 맞는 제품들도 나오면 좋겠네요

 

 

 

 

프로틴 그래놀라 셰이크 먹는 법

1. 용기 표시 선까지 우류 또는 물을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2.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내용물을 잘 섞어 주세요

 

tip

용기를 뒤집어 바닥을 톡톡 친 후 내용물이 고루 섞이게 해 주세요

기호에 따라 우유/물 양을 조절하고 꿀, 시럽 등을 넣으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