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토리

달성공원 오랜 맛집 대풍반점 백짬뽕

by 윙글러 2020. 3. 21.
반응형

 

이 중국집도 제가 어린 시절부터 가던 곳인데 언제나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따라 바람도 불고 찐한 국물이 당겨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괜찮은데요?

보시는 사진에 우측 상단에 메뉴는 잡탕밥이고

좌측 하단의 메뉴가 짬뽕입니다. 

 

 

 

좀 색다르죠? 짬뽕치고는 색이 좀 다른데요

이 식당의 짬뽕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빨간색 짬뽕은 아닌데요

보기에는 밍밍할것 같지만 실제 먹어보면 뭔가가 있습니다 ㅎㅎ

 

빨간 국물은 아니지만 깊이 있는 찐함이 있어서

다 흠입후엔 든든함이 느껴집니다 

 

 

 

가까이에서 보면 일반 짬뽕에 비해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고요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이런 건더기들이 들어 있어요

궁금하시죠?

 

 

 

면발은 일반 짬뽕집과 비슷한데요

다른 건더기들을 먹느라 여태 면발에 대해 어떻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네요

 

 

 

이 메뉴는 잡탕밥인데 음... 이 메뉴는 전 그냥저냥 그렇고요

그래도 해물이랑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몸에는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에 메뉴들은 보통 중국집처럼 엄청 많네요 

저는 이 식당에 방문을 하면 항상 1층에서 식사를 했는데

알고 보니 2층도 있더라고요 

 

메뉴판을 보면 식사 외에 일반 메뉴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요리류들도 있는 거 보니 2층은 가족들이나 회사에서 단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 듯하네요 언제 기회가 될는지는 모르겠는데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벌써 토요일 밤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대풍반점
053-554-4387
대구 중구 달성공원로 12
일요일 휴무셋째주
매일 11:30 - 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