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토리

추천 식당 대하닭갈비 내당점 위치 주차 시간소개

by 윙글러 2020. 11. 4.
반응형

대하닭갈비 내당점



 

 

 

 


대하닭갈비 내당점

전화 : 0535233331

주소 :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793

영업 : 11:00 ~ 22:00

주차장 있음

 

메뉴

닭갈비 11,000원 / 볶음밥 2,000원

 


대하닭갈비가 동성로에 있는 식당이 본점인지 오늘 알게되었네요 저는 대하닭갈비 내당점이 본점인 줄 알았었네요

최근 닭갈비가 생각나서 방문을 했었는데 요즘은 닭갈비 식당이 예전만큼 없는 것 같아요

20년쯤 엄청나게 붐이 불었다가 요즘엔 다양한 음식들이 많아지면서 옛날 음식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대하닭갈비 내당점

 

대하닭갈비 내당점은 우 동성로 쪽 보다 가깝기도 하고 주차가 좋아서 때문에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식당이에요

 

 

대하닭갈비 내당점

 

이번엔 꽤 오랜만에 방문이었습니다. 요즘 시국이 그래서 그런지 예전만큼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가격도 좀 더 오른듯하고 반찬들도 예전 같지 않은 것 같고.... 조금 섭섭했어요ㅎㅎㅎ
닭갈비 1인분 11,000원 / 볶음밥 2,000원

 

 

대하닭갈비 내당점

 

그래도 역시나 닭갈비는 맛있었습니다. 

 

 

 

대하닭갈비 내당점

 

보이시죠? 추천할만한 닭갈비 식당이에요

 

 

대하닭갈비 내당점

 

닭갈비 1인당 하나씩 그리고 볶음밥 1개씩 이면 딱 됩니다. 다른 메뉴는 먹어본 적도 없고 20년 가까이 이렇게만 먹어봐서..

 

 

대하닭갈비 내당점

 

볶음밥은 필수므로 꼭 시켜드시길 추천합니다.

 

 

대하닭갈비 내당점

대하닭갈비 내당점은 주차가 편해서 가장 장점입니다. 

 

 

대하닭갈비 내당점

 

방도 따로 되어있어서 모임 같은 곳으로도 좋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