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토리

한가득 조개 전골이 당길때는 홍이네대왕조개전골 본점으로

by 윙글러 2020.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는 칼국수 맛집이라 갔다가 어마어마한 조개 전골을 먹었던 곳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곳은 8시가 넘은 시간에도 넓은 주차장에 주차할 곳이 없어 멀찌감치 주차를 해야 했던 곳인데요

식당 안을 들어서니 손님들이 꽉 차 있더라구요

 

칼국수 맛집을 찾다가 간 곳인데 제가 잠시 차에 다녀오는 사이 아내가 전골을 시켜놓았더라고요ㅎㅎ;;

생각지도 못했지만 옆 테이블을 보니 가마솥만 한 찜통에 조개가 한가 등 담겨 있는 걸 보고 많이 먹고 싶었나 봅니다.

 

 

 

 

이렇게 보이면 찜통 크기가 얼마나 인지 감이 안 오시겠지만 거의 테이블 이쪽저쪽 끝까지 사이 즈니 최소 60센티는 되겠더군요 그리고 조개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어서 이걸 어떻게 먹냐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조개 종류도 여러 가지로 처음 보는 조개도 있고 먹어가면서 껍질만 해도 한 바가지 나왔었고요 ㅎㅎ

거기에다 뜬금없이 영계도 한 마리 들어있어서 배가 찢어지도록 먹었습니다. 남으면 싸가지고 갈 수도 없겠더라고요

우선 어마어마한 비주얼에 놀랐고 산더미 같은 조개에 놀랐습니다. 

 

 

 

식당 내부에는 가족들이 따로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도 몇 개가 있더군요 부모님이나 형제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고 저도 다음에 부모님을 한번 모시고 와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 찜통 조개찜을 우연히 먹게 되긴 했지만 

다음에 방문할 때는 칼국수를 먹고 싶네요 

2인 이서 젤 작은 전골을 먹기에는 너무 양이 많아 

일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 

 

 

 

 

홍이네대왕조개전골 본점
053-584-5879
대구 달서구 선원로53길 34-18

매일 12:00 - 22:00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